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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서비스 이행표준
우리의 임무
  • 우리는 녹색·기후기술 정책 수립 및 국내·외 기후기술협력 지원을 통해 국가 기후산업 발전을 도모하고, 전 지구적 기후변화 대응에 기여하겠습니다.
우리의 고객
  • 정책고객 : 우리에게 임무를 부여하고 그 결과물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
  • 협력고객 : 우리와 업무 협력(공동/위탁연구 수행 등)을 진행하는 고객
  • 일반고객 : 기타 방문, 온라인, 유선 등의 방법으로 우리 기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  • 가. 정책고객 서비스
  • 고객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과제수행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연구수행 중 고객의 정보제공 요청이 있을 경우 고객이 원하는 기한 이내에 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계약 및 연구수행 과정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쉽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이 연구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나. 협력고객 서비스
  • 계약, 선정절차 및 수행관리에 있어 공정한 기회 제공 및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계약체결 및 연구비 정산 절차에 관한 매뉴얼을 보완하여 안내를 강화하겠습니다.
  • 업무 소요기간을 사전에 알리고, 업무 지연시 사유와 조치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상담 및 문의에 대해 즉각적으로 응대하며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.
  • 계약, 연구수행 및 정산 과정에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쉽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  • 위탁과제 제안요청서를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안정적인 연구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위탁과제의 신속한 계약 체결, 대금지급 및 절차 간소화에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다. 일반고객 서비스
  • 고객이 문의하거나 요청한 서비스는 신속히 검토하고 친절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공평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특정한 고객이 유리하거나 불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.

고객만족 관련문의

담당부서

경영지원부

  • 담당자강정훈 관리원연락처02-3393-40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