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ENG검색 전체메뉴열기

알림공간

지원서 작성 관련 오류 발생 시 대처방안

작성일 : 2023-04-07 조회수 : 4761 작성자 : 인사부서


[이메일 인증을 위한 메일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] 


메일 발송에는 2-3분, 길게는 10분 가량 걸릴 때도 있습니다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메일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, 스팸메일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 



[지원서 작성 중 오류 발생하는 경우]


크롬브라우저에서 Ctrl+Shift+N을 눌러 시크릿 모드에서도 동일하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시크릿 모드에서는 정상적으로 확인되신다면 기존 캐시값과의 충돌로 인해 진행되지 못한 것입니다.

일반 브라우저에서는 다음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합니다.


- 캐시 삭제 방법 -


①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.

② 키보드에서 ctrl+shift+del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.

③ 상단에서 전체 기간을 선택합니다.

④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와 '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.

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

인터넷 익스플로러는 MS 공식지원이 종료되어 호환성 문제가 발생합니다. 최신버전의 Chrome 또는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.



※ 문제가 지속되실 경우, 아래 링크의 우측 하단에 있는 "1:1 상담하기" 기능을 활용하여 플랫폼 회사에 문의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   - 잡플렉스 : https://www.jobflex.com/  

채용 관련문의

담당부서

경영지원부

  • 담당자김예원 관리원연락처02-3393-3969